공지사항

방수단열 자작쇼핑몰 오픈합니다.

  • Read 9470
  • -
  • Score 0/0
By. 2014.02.07 12:45
안녕하십니까 코리아단열방수공사 입니다.

처음 안티시크하우스 "집이 아픈것을 치유하는 실내환경 개선 크리닉 사업" 을 시작하면서 태동하였습니다.

새집증후군시공,곰팡이 제거 및 억제 , 결로방지 , 단열,방수,폴리우레탄폼,친환경수성연질폼 등 주택보수 시공사업을 기반으로

약진을 거듭해오면서 국내최초의 시공사업팀을 운영하여 독보적인 시공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주택에서 아파트,사무실공간,공장, 사업시설에 이르기까지 

" 결로문제,단열공사에 탁월한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당사를 모방하여 우후죽순처럼 유사업체가 난립하게 한 원인이 되기도 할 만큼 따라하는 업체들이 양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문제가 있으시다면 진정한 프로페셔널인 저희가 나서겠습니다.

가정이나 오피스 , 비즈니스 공간과 건축물에는 수많은 문제와 저희 코리아방수단열공사에서 해결해야 할 시크하우스의 원인들이 상존해 있습니다.

더러움으로부터 빠져나오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코리아방수단열공사에 있으며

새집증후군의 피해부터 안전하게 빠져나오는 방법또한 코리아방수단열에 있습니다.

부적합한 단열대응에서 비롯된 곰팡이,결로 문제 또한 국내최초 시공을 시작한 코리아방수단열 컨설팅이 도움을 드릴 것이며, 가정 안전하고 확실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현장상황에 맞는 엄선된 자재와 정확한 원인진단을 통한 전문가의 손길에서 제대로 된 시공 품질이 보장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내 가족이 함께 거주하는 소중한 공간을 경험도 일천하고 정확한 전문지식없이 광고에만 의존하여 홍보하는 

업체에 맡길길순 없습니다.

점누성을 확보하고 있는 자신들이 시공한공간에 대한 무한 책임을 지며

내집처럼 내 가족이 생활한 공간이라는 프로의식으로 무장한 업체라고 자부합니다.

집을 병원에 보낼수 없다면 코리아방수단열공사에 맡기십시오, 아름다운 집 못지않게 더 중아한 점은 건강한

집을 가꾸고 지키는 데 있습니다.

코리아방수단열공사는 온라인 쇼핑몰 을 코리아방수단열공사 메뉴에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실내주거환경을 개설하고 크리닝하는 엄선된 제품들로 고객분들께 제공하는 제품 판매 업체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코리아방수단열공사 에서는 축적된 기술력과 고객이 주거하는 모든공간에 맑은 공기를 빌트인 서비스해 드리는 시공업을 소개하는 정보 컨텐츠로 코리아방수단열공사의 독보적이고 차별화 된 시공 노하우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코리아방수단열공사는 협력업체 그리고 관련 제휴 사업자와의 유기적인 소통을 위해 코리아방수단열공사 그룹웨어를 개발 운영하면서 양방향 통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는 협력업체 그리고 관련 제휴 사업자와 저희 코리아방수단열공사와 함께 해온 역사의 기록이며 한번더 검증받을 수 있는 또하나의 커뮤니티 바이블이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방수단열공사 쇼핑몰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만을 현장에서 발굴하여 최고의 제품을 제공 하고자 합니다. 이는 코리아방수단열공사 홈페이제에서 확인하시다시피 오랜 현장겸험에서 쓰이는 제품과 자재이기도 합니다..

코리아방수단열고앗에서는 그동안의 시공실적과 사례들을 올려놓고 냉정한 고객분들의 반응을 살피고 검증을 거친후 피드백 과정을 거쳐 이번 코리아붕수단열공사 쇼핑몰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코리아방수단열공사 홈페이지와 쇼핑몰이 하나되는 대한민국 방수단열 업에 하나에획을 그을수 도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ss공지사항 -Total. 8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방수단열 자작쇼핑몰 오픈합니다.
레벨 1 관리자
9471 02.07
공지 협력회사를 모집합니다. 첨부파일
레벨 1 관리자
9259 02.06
공지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레벨 1 관리자
8245 01.22
공지 코리아방수단열 인사드립니다.
레벨 1 관리자
9085 01.21
4 저희 코리아방수단열공사에서 지사 및 대리점을 추가유치하려 합니다.
레벨 20 코리아
5118 07.09
3 봄을 시샘하는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레벨 1 관리자
4742 02.19
2 2014년 갑오년 두번째달인 2월 입니다. 모두 2월의 시작 함차게 하고
레벨 1 관리자
4679 02.10
1 고객님이 문의하실때 대략적인 가격문의 하실때가 많습니다.
레벨 1 관리자
5662 02.06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위로
기간 : ~
기간 : 현재기준